관리전략
관리계획
목적
- 노후 부분 보수, 기능회복, 청결유지와 위생관리로 환경 유지
- 소유주 재산손실 방지 및 가치상승효과
환경
- 공용부분(복도, 계단, 옥상 등) 환경유지 및 보수
- 체계적 청소관리시스템으로 효율적이고 청결한 환경유지
관리
- 모든 시설물과 장치 작동상태와 이상유무 점검 및 예방
- 단, 전기, 소방, 승강기 등 법적관리대행 제외
안전
- 화재 및 가스사고에 대한 재보험가입
- 조경 및 수목관리로 인한 쾌적한 휴식공간 제공
관리포인트
- 건물내외 설비관리
- 전기설비(수변전, 발전기, 승강기, 조명제어)
- 기계설비(보일러 ,급수, 환기시설, 냉난방)
- 소방설비(화재수신반, 보안시스템 , 정기점검)
- 유지보수 하자관리
- 연간 시설유지보수 운영 및 대수선 계획 수립
- 정기점검 및 수시예방
- 초기 하자점검 및 문서화 관리
- 기간별 하자관련 업무수행
- 민원처리
- 입주자 요청사항 효율적 해결
- 신속한 민원처리
- 24시간 근무
- 순찰업무 강화를 통한 사건 사고 사전방지
- 비상연락을 통한 신속한 업무처리
- 입주자 및 방문자에게 양질의 서비스제공
- 순찰근무
- 내/외곽 정기 및 부정기 순찰
- 시설물 확인 점검 및 안전사고 예방
- 인원 및 차량출입 통제
- 고정근무
- 운전자의 안전을 고려한 주차유도
- 내방객 친절 안내 서비스
- 체계적인 주차관리
- 건물내외 청결관리
- 일상, 정기, 특별청소 등의 계획표를 통한 청결상태 유지
- 각종 청소장비 최대 활용
- 취약지역 위생관리 방안 모색
- 폐기물 하치장 분리작업
- 정기 청결관리
- 바닥 왁스 작업
- 조명기구, 환기구 청결작업
- 내외부 벽 유치 간판 점검 등 청결작업
- 민원처리
- 입주자 요청사항 효율적 해결
- 신속한 민원처리